메뉴닫기

제 목
트루스컬프 ID, 인모드 지방분해 레이저. 시술 후 일정 기간 피부 상태 체크해야
작성자 라○○ 작성일 2021-06-16 조회 692

사진: 클럽미즈라미체의원 주종호 대표원장 [제공 = 클럽미즈라미체의원]


 6월이 시작되면서 한강에는 시원한 날씨를 즐기기 위해 돗자리, 그늘막 등을 이용한 피크닉객들로 북적거린다. 더불어 여름철 가벼워지는 옷차림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조깅, 자전거 등 운동을 하러 나온 사람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.

 물론, 야외에서의 운동뿐만 아니라 헬스, 필라테스 등의 실내 운동과 식이관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각자의 관리를 진행하지만, 잦은 야근으로 인한 업무 피로와 같은 불규칙적인 스케줄, 자기개발 등의 시간 할애 등으로 규칙적인 관리가 힘든 것이 사실이다.

 때문에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트루스컬프 ID, 인모드 등 체형관리 레이저 시술의 도움을 받아 체형을 관리하고 있다.

 이들 장비는 고주파를 이용한 대표적인 지방분해 및 리프팅 기기로써 트루스컬프 아이디는 페이스, 바디 스컬프팅 장비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세 가지 핸드피스를 통해 이중턱, 볼살과 같은 얼굴 부위의 지방 분해와 리프팅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, 복부, 팔뚝, 허벅지 안쪽 등과 같이 겨울철 지방이 쉽게 축적되지만 운동으로는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 분해를 유도한다.

 군살, 셀룰라이트 제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권할 수 있는 이 시술은 시술 시 표피의 온도가 43~44도로 유지될 수 있도록 기계적 안전장치가 마련되어 있어 화상 등의 부작용에서 비교적 자유로우며, 피부의 손상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다운타임이 짧다는 장점이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.

 인모드 역시 세계적인 레이저 제조사의 장비로써 고강도의 RF 에너지와 열 자극을 이용해 지방의 분해와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비다. 미니 FX모드와 FORMA, 두 가지 모드로 구분되어 필요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며 불필요한 지방은 줄이고, 콜라겐 생성 및 재생, 엘라스틴 재생 촉진, 피부 탄력 증진 및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.

 다만, 트루스컬프 ID, 인모드와 같이 자극이 적고 일상생활의 복귀가 빠른 장비라 할지라도, 시술 후 피부의 자극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은 피부의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해 주는 것이 좋으며,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 받는 것이 좋다.

도움말 : 클럽미즈라미체의원 주종호 대표원장

 

[소셜밸류= 이재권 기자]

출처 : 사회적 가치를 위한 언론 - 소셜밸류(http://www.socialvalue.kr)


기사 원문 : http://www.socialvalue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04395